서울4기[서울 4기] 이정우 동문, '멀티플랫폼 기업 (주)멀티버스, 기네스북 챌린지와 국민 건강증진 면역력게임 개최'

황수미
2022-05-09
조회수 32

  - 국민 건강증진 면역력게임, 독도의 날 기네스북 독도챌린지의 첫 후원행사 선정
  - 참가인원에게는 기네스북 감사증서 제공



조정인 기자 =멀티플랫폼 기업 ㈜멀티버스는 오는 6월 1일부터 약 4주간 기네스북 챌린지와 우승상금 1억원이 걸린 국민 건강증진 면역력게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면역력게임은 독도의 날에 기네스북 독도 챌린지의 첫 후원행사로 선정된 비대면 콘테스트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많은 사람들의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일상생활 속에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헬스 캠페인이다.


면역력을 소재로 한 총 5개의 게임은 팀워크를 이뤄야 하는 그룹 게임 및 패자부활전, 기네스북 독도 캠페인 게임과 면역력 퀴즈게임을 통과한 인원 중 NK 세포 면역력 검사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우승상금이 1억원이 걸린 이벤트로 우승자를 소개한 참가자에게도 시상금 5천만원을 지급하는 깐부상과 BMW 3시리즈, 기아자동차 EV6, 레이, 스타일러, LG그램,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선별 기준을 두고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 건강증진 면역력게임은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참가 인원 모집이 진행되며, 멀티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멀티버스 공식 카카오 채널에서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주)멀티버스 관계자는 "본 대회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장애인 재활협회와 동물권 단체 케어에 기부하기로 한 만큼 국민 여러분의 건강증진과 면역력 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멀티플랫폼 기업 (주)멀티버스 제공)


출처 : 잡포스트 22. 05. 09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