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6기[장보고 6기] 올웰 '아롬소이', 월드옥타 세계대표자대회에서 바이어들로부터 호평 잇따라

운영자
2025-05-13
조회수 183

프리미엄 릴렉스&리추얼 브랜드 ‘아롬소이’를 제조, 유통하는 (주)올웰(대표 이현정)이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북 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Korea Business Expo Andong’에 참가하여 세계한인무역협회(이하 월드옥타) 회원들과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수출 상담을 성사시켰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아롬소이는 ‘글로벌 웰니스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아롬소이 필로우 미스트'와 '아롬소이 바디 미스트' [사진=올웰]


이번 전시에서 올웰은 '아롬소이 필로우 미스트'와 '아롬소이 바디 미스트'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프랑스 EWG 그린 등급의 프리미엄 향을 사용, 무방부제, 무가용화제 등 22가지 탈취제 금지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자연 유래 성분의 안정성을 강조하였다.


▲ 이현정 대표가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한테 제품 설명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올웰)


이번 행사는 수출 상담을 사전에 진행하였으며, 현장에서도 추가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특히 호텔, 스파, 요가 스튜디오, 백화점,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콜이 쏟아졌다.

수출 상담을 진행한 한 바이어는 “아롬소이의 브랜드 스토리, 고급스러운 패키징, 자연 유래 성분의 안정성이 마음에 든다”며, 향후 협업 가능성을 밝혔다.

이현정 올웰 대표는 “이번 전시는 안동에서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향후 다양한 국제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일본과 동남아 등 아시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하여 웰니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장보고한상 특별관'에서 올웰이 부스를 29일~30일 운영했다.


한편, ‘2025 Korea Business Expo Andong’은 경상북도, 안동시, (사)세계한인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경북 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전 세계 51개국 108개 도시어세 활동 중인 한인 경제인 900여 명과 13개국 100여 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하며 총 2천여 명이 이상이 참여했다.

출처 : 글로벌 비즈 뉴스(http://www.gbnews.kr)